중국 던파/중국 던파

[중국 던파] (수정) 에픽로드 이벤트 (확률 추가 수정)

무락 2020. 12. 16. 16:53


------------확률에 대해 추가했습니다.------------------

17173에서 테스트를 했는데 에픽로드200회 마다 신화 확률이 1단계씩 증가합니다. 

(2차 퍼섭 패치로 바뀌었습니다. 50회 정도에 1단계들어갔고 200회 정도에 2단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더 자세한 상황은 본섭 업데이트 되어야 알거 같네요)


최대 4단계까지 증가하고 무료 에픽로드 던전이 여기에 포함되는지는 아직 테스트중이라고 합니다. 

(17173에 의하면 4단계 가기전에 대부분 신화가 나왔다고 하네요. 4단계 되면 신화 확률이 매우 높을거 같다고 합니다.)

확률이 오르고 리셋(리셋되면 더이상 확률이 오르지 않습니다) 되는것은 캐릭단위라고 합니다. 

   

----------------------------------------------------------------------------



저번에 예고했던 24일 이후 에픽에 관한거는 역시나 에픽로드였네요.


글로벌 에픽로드랑은 약간 다르게 진행합니다.



지혜의 제단 : 하루 10번 무료로 돌수 있습니다 (여기선 나온 에픽은 해체불가입니다)


에픽 제단 : 인도석 27개가 들어갑니다.


이 에픽로드는 캐릭당 한번 제한으로 클리어 수가 늘어나면 신화 나올 확률이 올라갑니다. 신화가 나오면 리셋됩니다.

(정확하게 어떻게 올라가는지는 23일 본섭 업데이트 페이지가 떠야 알듯하네요)



이벤트 물품

에픽초돌만 무료 에픽로드 던전에서 나온 이벤트템으로 살수 있고

에픽 무기 초돌및 나머지 물품은 인도석으로 도는 에픽의 제단 던전에서 나오는 이벤트템으로 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