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던파/중국 던파2018. 3. 18. 00:20


중국 테스트서버가 또 늘어나서 새로운 테스트 서버 받는다고 늦었네요.


이번 주요 업데이트 내용은 아마도 만우절 이벤트 인거 같네요.



빵토니 패키지를 판매를 합니다.

구성은


빵토니 크리쳐

      

             

                    





빵토니 스킬컷씬




15강 이기 무기 아바타 (15일 기간제)

   



그리고 이벤트로



머메이드 스타 라이브 이벤트로 (아마도 만우절 이벤트인듯)


 


아직 영상이 안떠서 잘 모르겠지만

3가지 미니게임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한개는 피아노



나머지는 밑에 스샷인데 잘 모르겠네요.


참고로 캐선창도 생선으로 바뀌어 있네요.


미니게임으로 새끼에서 큰 생선으로 바뀌는듯

      



이벤트 템으로는

이벤트 모자 아바타를 줍니다.

 

                      

  

          




그리고 만우절 컷씬도 주는 듯하네요.



 

 

 

 




그리고 머메이드 스타 라이브 이벤트 오프닝




엔딩


Posted by 무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