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png

알키오네


25.png

타나토스


26.png

시라누이

27.png

그림리퍼


원래 중국에서 7월 업데이트예정 이었는데 무슨 이유인지 몰라도 이제야 퍼섭에 업데이트 되었네요.

그래서 인지 이번달에 남격투가 2각까지 업데이트 할예정인지

남격투가 2차한국전직명 파일이랑 일러스트는 집어넣은 상태이네요.


그리고 곧 중추절이 다가오기 때문에 이벤트로..


던전에 이벤트몹을 잡아서..

야채들은 합치면 아이템을 주는거 같네요.




이벤트주화(주화 안 모양이 팬더)로.. 팬더 npc가 파는 템을 살수 있네요.




예전에 우리나라에 했던 이벤트.. 그래서인지 예전 한국 파일들이 들어가있네요..ㅋㅋ





그리고 중국도 이번주에 패키지 판매가 끝나서 곧 다가오는 중추절(우리나라로는 추석),국경절이라는 큰 공휴일이 있어

관련 패키지가 나올줄 알았는데.. 딱 중추절 전까지 땜방으로 속옷패키지를 판매하네요.


파일은 나이트 상,하의 파일만 새로 받아서 확인해보니 색깔이 추가되어있네요




3가시 색상으로 나오는듯하네요..




저 패키지로 부족한지 몰라도 중추절 패키지 나오기전까지 판매하는 레어 이상부터 나오는 랜덤 보주 주머니도 판매합니다.








Posted by 무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