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3차각성 일정이 밀렸습니다.

4월 5월 분활해서 낸다고 합니다.


그냥 4월 심연 오큘러스, 5월 강자의길 시즌 같은 일정 발표하면서 올리거였네요. 

그러면서 프로모션 영상을 올렸습니다.





그리고 일러스트에 대한 코멘트가 달렸는데 (번역기로도 충분히 알아들을만해서 대충 적었네요)


웨펀마스터 : 웨펀마스터는 연마를 통해 검의 극을 깨닫게 된다는 점을 염두에 두고 설계를 했다.

노력한 천재가 검의 극의 뜻을 깨닫고 허무해서 더 강한 상대를 찾는 여정을 밟는 고된 수련자 같았다.

1각, 2각에 들어가는 헤어밴드, 겉옷, 벨트, 교정도구등에 낡은 삿갓을 추가했다.

등에 메고 있는 보자기는 병기함으로 어떤 물건이든 검으로 쓸 수 있는 최고의 경지를 보여주기 위해

다양한 무기를 첨가했습니다.

평소 보자기처럼 메고 다닐수 있고 위기 때는 풀어 쓸수 있다는 생각으로 설계를 했습니다.

3차 각성으로 무형검은 기본 무기로 쓰일 수 있었어 그점을 나뭇가지로 부각시켰습니다.





소울 : 귀신 카론의 힘을 왕관과 망토로 표현해 진정한 귀신의 왕이 된 것이다.

망토와 왕관의 기운은 황천에서 나오는데 망자가 그를 따라다니며 떠받드는 듯한 느낌을 주고 싶었다.

일러스트의 검은 검은 검은귀수를 통해 창조된 카론의 검이다(귀신검). 이검을 통해 황천과 연결될 수 있으며

일러스틑 칼집에서 칼을 뺴는 순간을 표현합니다.



버서커 : 버서커 설계에 중점을 둔 키워드는 "피"다.

두 팔의 귀신수가 심장을 중심으로 모여들고 일러스트에는 잘 보이지 않지만 휘날리는 바지도 피가 맺히는 느낌으로 디자인되어 있어

첫인상으로 혈기를 느낄수 있는 전사를 보고 싶었다.

검도 버서커 설계에 맞춰 피가 검체에 맺히는 형태로 그려졌다.

칼자루 부분에 날카로운 가시가 추가된 것은, 버서커들이 칼자루 위의 날카로운 가시를 통해 혈기를 부여하기 떄문이다.

일러스트에 묘사된 것은 혈기가 극에 달해 버서커에게로 모여들어 혈마로 변해 가는 순간이다.





아수라 : 기존의 아수라가 3각을 하면서 승화하면 어떤 느낌일까?

우리는 두 눈은 실명했지만 본질은 꿔뚫어 볼 수 있는 특성을 더 직관적으로 표현하기 위해 자연 만물과 우주를 보여주기로 했습니다.

그리고 인간의 변화로부터 초연한 형태가 되었음을 나타내기 위해 머리카락과 옷의 끝부분에 전둥과 번개의 느낌을 더했습니다.

그리고 기존의 팔에다가 4개의 천둥번개를 더해서 구성된 팔을 만들어 6개의 팔을 가진 아수라의 이미지를 구성했습니다.

일러스트는 진리를 꺠닫고 각성하려는 순간을 표현했습니다.



검귀 : 검귀가 솔도로스에게 패한 뒤에 검귀는 귀신의 힘이 더 강해지고, 원귀는 인간 시절의 기운을 더 많이 찾는다.

이로 인해 검귀의 머리색은 어두워지고, 원귀는 하얀 머리카락을 가졌고 둘 다 점점 닯아가고 있다.

가면에 관해서는 검귀는 평소에는 자주 착용한다.

Posted by 무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