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던파/중국 던파2019. 9. 12. 19:21

 

 

중국 퍼섭에 국경절 아바타가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아바타 전부 추출해서 병합해볼까 생각으로 나이트를 건드려봤는데

부위별로 직업을 차례대로 했으면 좀 편했을텐데

지멋대로여서 너무 힘들어 포기했습니다.

(대충 머리는 팔라, 드나... 이런데 다른부위는 또 가이아, 팔라 이렇게 가기도 하고 너무 작업량이 많아서인지 어떤 부위는 번호 중간에 다른 아바타 도트가 들어가있고 해서 일일이 하나씩 찾아야 합니다)

 

그래서 나이트, 세라핌 빼고는 그냥 스킨통파일에 무기아바타만 집어넣고 작업했습니다.

 

그리고 제가 이런 작업을 잘 아는게 아니여서 병합이 이상하게 해서 실제 게임모습과는 다를수도 있습니다.

 

 

역시 중국분들이 해결해주네요.

내 시간 ㅠㅠ

 

무기병합은 제가 한거라 이상하게 된게 많아요..

 

 

 

나이트

 

 

 

 

여프리스트(세라핌 성창은 저번꺼여서 안했습니다. 특이하게 무녀 저 무기는 토템 무기토트 파일안에 있네요)

 

 

 

 

그리고 세라핌 하의는

 

팬티입니다.

 

 

저렇게 맨살을 보여주고 계십니다.

 

 

 

남프리스트

 

인파 무기아바타는 꼽으면

 

이렇습니다.

 

 

 

 

 

남귀검사 (검신 무기는 광검 도트파일에 있네요) 

 

 

 

 

 

 

 

여귀검 (검제 무기 파일도 광검 파일에 있었고 마제스트 레바테인은 도 파일에 있네요)

 

 

 

 

여격투가

 

 

 

 

 

남격투가

 

 

 

 

 

 

남거너

 

 

여거너

 

 

 

 

 

남마법사

 

 

 

 

 

여마법사 

 

 

 

 

 

 

도적

 

 

 

 

마창사

 

 

 

 

 

 

총검사

Posted by 무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