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던파/중국 던파2019. 10. 16. 20:51


중국 퍼섭이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저번 발표회때 나온 aos 게임을 모방한 용사대결이 업데이트 되었습니다.





밑에는 가이드 라는데 

그냥 나중에 영상이 올라오면 그걸로 끝내겠습니다.

''













그리고 길드 시스템도 개편이되었습니다. (저번 6월달에도 개편하더니 또 하네요.)

그때 개편한 시스템이 7월에 한국에 들어왔으니 이것도 들어올 확률이 높겠네요.





바뀐 길드 아지트


위에 나와있는 수호석, 가디언, npc들이 길드원들에 버프를 줍니다.




수호석

lv1 버프 : 길드 주화 한도 +1000000 (아마도 길드 주화인거 같네요)

             길드 주화 개인 소지 한도 +10000 (중국은 원래 기본이 만개였음 한국은 5천개)

             스탯+120

            순수의 결정체 생산 +1  (npc를 고용할때 사용)





수호석 레벨이 높을수록 순수의 결정체 생산 능력이 늘어납니다.








가디언 lv1 버프

정테 생산+4

던전 경험치 10%


정테 생산은

길드 주화로 하루마다 정테 주머니를 살수 잇는데 이걸 늘려주는거 같습니다. 

(화면에는  LV1이어서 인지 400주화로 정테 4개짜리 주머니) 








강화기 lv1 버프

초급 강화 확률 증가 버프물약


lv5는 최상급 강화 확률 증가 버프물약



길드 주화로 강화 버프약(30분)을 살수 있습니다. 




재련기 lv1 버프

초급 재련 확률 증가 버프 물약(30분)


lv5는 최상급 재련 확률 증가 버프 물약



재련 또한 길드주화로 재련증가 버프약을 살수 있습니다.




밑 npc부터는 계약 해야 버프를 부여하는거 같습니다.


교관 lv 1버프

lv1 능력치 버프 잠금해제  (이건 어떤걸 이야기 하는지 모르겠네요)


연금술사 lv1 버프 

초급 길드 변신 물약 생산

중급 길드 변신 물약 생산


lv2 : 상급 변신 물약 생산

lv3 : 수호의 날개 변신 물약 생산

lv4  정복의 날개 변신 물약 생산 



 (이건 어떤 변신인지 모르겠네요)



마법사 lv1 버프

초급 엠블렘 합성 확률 증가 버프


lv2 하급  lv3 중급 lv4 상급




엔지니어 lv1 버프

초급 증폭 확률 증가 버프


lv2 하급, lv3중급, lv4 상급



NPC LV2 계약금 (밑에 보니 7일간이네요)




길드 마일리지로 연장할수 있다고 하네요.

Posted by 무락